1) 고객 개발 요구에 따라 해당 지침 및 장비 정보를 제공합니다. 2) 고객이 제기한 문제를 해결하고 현지 산업의 타당성과 발전 요구에 따라 솔루션을 공식화합니다. 3) 고객이 회사의 장점을 쉽게 방문할 수 있도록 대규모 광섬유 장비 전시관이 설치되었습니다.
판매 후 서비스
1) 레이저 기본 이론, 안전 보호, 장비 작동 및 유지 보수 등을 포함하여 배송시 고객 공장에서 일회성 무료 설치 및 교육을 제공합니다. 2) 전문 엔지니어가 신속한 오류 진단 및 수리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네트워크 및 전화 통화를 통한 원격 서비스를 제공합니다.주로 사용되는 연락 앱은 WhatsApp, QQ, Wechat, Skype 등입니다.
온라인 서비스부터 Door to Door 서비스까지 고객 장비의 정상적이고 효율적인 작동을 보장하기 위한 종합적인 시스템을 제공합니다.잘 훈련된 고객 서비스 엔지니어로 구성된 대규모 직원이 연중무휴 24시간 온라인으로 제공되므로 귀하는 당사로부터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확신을 가질 수 있습니다.